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부산

전포 카페: 어바웃타임/ 대화하기 좋은 카페 추천

by 루루이드 2023. 8. 17.
728x90
반응형

부산 전포에는 카페가 증맬 증맬 많다. 요새는 카페거리가 더 확장돼서 골목마다 카페가 가득 생겼는데 너무 많아 이제 고르는게 어려울 지경. 게다가 인스타 유명 카페에 찾아가면 낮에도 사람이 많아서 자리가 잘 없다 ㅠ

오늘도 방황 중 우연히 들어가게 된 카페인데 공간도 넓고 음료 맛있고 분위기가 좋아서 후기 남기러 옴.

 

'어바웃타임' 이라는 카페인데 시그니처 메뉴는 인절미  종류인듯. 친구가 인절미 라떼 시켜서 같이 마셔봤는데 고소하고 맛있었다. 난 달고나 라떼 먹었는데 달고나 많이 넣어줘서 좋았다. 디저트를 메인으로 하는 카페 같아 보였는데 케잌은 따로 시켜서 먹어보진 않았지만 종류가 다양하고 괜찮아 보였다. 

 

 

인절미 라떼, 달고나 라떼

 

무엇보다 음악 소리가  크지 않고 조용한 분위기 카페여서 대화 나누기에 너무너무 좋았다. 요새 힙하다는 카페 가면 가끔 음악 소리가 너무 커서 말소리가 잘 안들리는 경우가 있는데 여기는 전반적인 카페 분위기가 대화에 최적화 된 것 같았다. 화이트 톤 내부에 생각보다 공간이 크고 테이블이 여유롭게 떨어져있어서 주변에 방해받지 않고 이야기에 빠져들 수 있는게 장점스.

요새 사람들이 찾아가는 힙한 스타일의 카페라고 볼 순 없지만, 자리가 없는 힙한 카페에 지쳐서 방황하는 사람들이라면 충분히 만족하고 쉴만한 카페이다. 친구들과 아늑한 분위기에서 맛난 음료 마시면서 대화하고 싶을때 어바웃 타임 추천함다.

728x90
반응형

댓글